평판 관리를 위한 중요한 팁 및 조언

2020. 6. 4. 09:23카테고리 없음


평판 관리를 위한 중요한 팁 및 조언



기업이 좋은 평판을 얻는 것이 왜 가장 중요한가? 나쁜 평판이 고객을 쫓아낼 것이 확실하다는 사실이다.


기업 평판이 좋은 회사들은 대개 더 수익성이 좋다.


만약 평판이 당신에게 중요하다면, 조언을 위해 계속 읽어보아라.




당신의 명성을 쌓는 가장 좋은 방법은 중요한 핵심 문구에 대해 당신의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사업체의 이름일 것이다.


가장 큰 검색 엔진은 저작권을 선호한다.


권위를 쌓을 수 있다면 정말 순위가 올라갈 수 있다.




서비스에 대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자신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주변 사람들에게 가능한 최고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준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 검색을 실행하여 귀사가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당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전문적인 어조를 배양하는 것은 당신이 어떻게 인식되는지에 큰 차이를 만든다.


이 페이지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나타내므로, 아무도 그들을 부정적인 시각으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들이 당신을 비인간적이라고 보지 않도록 당신은 손님들에게 상냥하게 대해야 하지만, 너무 지나치게 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모든 직원들이 공손하게 대우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 원칙을 무시하면 그 여파가 심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 때문에 당신에게 사업을 주지 않을 것이다.




고객이 하는 일부 장소를 자주 방문하십시오.


고객이 좋아하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안다면 정기적으로 찾아가야 한다.


고객이 가는 곳에 가서 더 많은 것을 배우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사람들은 이런 환경에서 당신과 대화하는 것이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주목하라.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회사들에 대해 자주 토론한다.


이런 것들을 계속 주시함으로써 여러분은 부정적인 의견을 포착한 다음 재빨리 피해 관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당신 사업의 명성에 더 이상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을 것이다.




오늘날 많은 회사들이 평판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사업과 함께 일상에서 다뤄야 할 일들이 많을 텐데, 요즘 같은 시대에는 소셜미디어나 다른 인터넷 활동 등 눈여겨봐야 할 일들이 많다.


그러므로, 이러한 문제들에 관해서도 도움의 손길을 갖는 것은 좋다.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을 읽으면 화가 날지도 모른다.


침착하고 프로페셔널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최선이다.


그러면 양쪽을 다 읽었으므로 독자들은 스스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이용할 수 있는 잠재 고객의 기대를 관리해야 한다.


정직은 이것의 중요한 요소다.


좋은 평판은 사업의 투명성을 필요로 한다.




고객들이 당신에게 물건을 구매한 후 두어 번 후속 조치를 취해야 한다.


때때로 사람들은 제품을 처음 받았을 때 문제가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당신의 염려가 그들에게 그들이 가지고 있는 불평을 말할 기회를 준다.




웹에서 사용하는 정보를 모니터링하십시오.


그것은 나중에 당신에게 불리하게 사용될 수 있다.


제한된 인원으로만 접속되는 소셜미디어 계정이 있다고 해도 여전히 신중해야 한다.




많은 사이트들이 잘못된 긍정적인 평가를 팔고 있다; 당신의 모든 경쟁업체들이 그들의 온라인 상태를 강화하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이럴 생각은 하지도 마.


그것은 나쁜 사업 관행일 뿐만 아니라, 많은 주들이 이런 것들을 법에 어긋나게 만드는 법을 가지고 있다.




귀사가 어떤 종류의 약속이나 보증을 할 때마다 약속을 지키도록 하십시오.


일을 바꿔서 자주 하면 아무도 너를 믿지 않을 거야.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사업이 부정직하다고 느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부정적인 평판을 줄 것이다.


그 문제를 해결하려면 오래 걸릴 것이다.




사업의 명성은 그 근간이다.


사업이 평판이 좋지 않을 때, 고객들은 다른 곳으로 갈 것이고 그것은 실패할 것이다.


네가 좋은 평판을 얻으려고 노력한다면 성공은 너의 것이다.


그 결과 당신의 사업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이다!